'창작의 신' 옐라디, 걸그룹과 콜라보...유명한 꺾고 1등 노린다
'창작의 신' 옐라디, 걸그룹과 콜라보...유명한 꺾고 1등 노린다
  • 김민아 기자
  • 승인 2019.01.1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MUSIC 제공]
[사진=MBC MUSIC 제공]

[세컨드미러 김민아 기자] '창작의 신' 옐라디가 '콜라보 미션' 1위를 정조준한다.

오는 13일 MBC MUSIC과 MBC every1에서 방송되는 '창작의 신: 국민 작곡가의 탄생(이하 창작의 신)'에서는 톱5를 결정 짓는 4차 오디션 '콜라보 미션'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옐라디는 1차 오디션부터 뛰어난 작곡 실력을 선보이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올랐다. 그는 심사위원들에게 "향후 행보가 기대되는 작곡가"라는 칭찬을 받으며, 3차까지 모든 오디션을 수월하게 통과했다.

하지만 옐라디가 유일하게 해결하지 못한 과제가 있다. 바로 또 다른 우승후보 유명한을 극복하는 것이다. 옐라디는 2차 오디션 '블라인드 미션'에서 유명한보다 두 계단 낮은 4위, 3차 오디션 '1대1 배틀'에서는 유명한에게 밀려 2위를 차지했다. 

"한 번은 꼭 1등을 해보고 싶다"고 밝힌 옐라디는 '콜라보 파트너'로 '입덕 요정'을 선택했다. 옐라디는 "한 번도 여성 가수와 작업을 한 적이 없다"며 새로운 도전을 기대했다. '솔로 여성 가수'를 예상한 그를 기다리고 있었던 '입덕 요정'은 인기 걸그룹이었다. 

옐라디는 자신 있게 "모든 장르를 작곡할 수 있다"며 걸그룹 멤버들과 호흡을 맞추기 시작했다. 옐라디는 본격적인 무대에 오르기 전 "음악은 재미있어야 한다"며 "내가 제일 잘하는 것을 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걸그룹 멤버들과 경연 전날까지 안무 연습을 하며 '콜라보 미션'에 집중했다는 후문이다. 

옐라디의 파트너로 나선 인기 걸그룹의 정체와 이들의 콜라보 무대는 오는 13일 방송되는 '창작의 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창작의 신'은 작곡가 공개 오디션으로 K-POP을 대표하는 히트 메이커를 발굴하는 취지의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MBC MUSIC과 MBC every1에서 방송된다.

김민아 기자 secondmirror@naver.com
세상을 바라보는 두 번째 거울 ⓒSecond Mirr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