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YOU MADE MY DAWN' 첫 번째 오피셜 포토 공개
세븐틴, 'YOU MADE MY DAWN' 첫 번째 오피셜 포토 공개
  • 김민아 기자
  • 승인 2019.01.1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세컨드미러 김민아 기자] 세븐틴이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0일) 각각 자정과 오전 12시 5분에 세븐틴의 공식 SNS를 통해 티저 홈페이지와 오피셜 포토 'BEFORE DAWN VER.'을 공개했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는 세븐틴 멤버들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각자만의 개성으로 소화해 눈길을 끈다. 

먼저 에스쿱스와 준은 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이어 버논, 디에잇, 원우, 호시는 TV 주변에 자유분방하게 앉아 날카로운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조슈아, 민규, 정한은 검은 색상의 옷으로 다크한 매력을 분출하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우지, 도겸, 승관, 디노는 나른한 분위기를 풍기며 부드러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매력을 선보였다.

세븐틴은 지난 티저들로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가 하면 한층 성숙된 비주얼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이번 미니 6집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 세븐틴은 오는 21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 발매를 앞두고 있다.

김민아 기자 secondmirror@naver.com
세상을 바라보는 두 번째 거울 ⓒSecond Mirr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