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M2의 신규 콘텐츠, (여자)아이들의 'TO NEVERLAND' 1월 중순 공개
엠넷 M2의 신규 콘텐츠, (여자)아이들의 'TO NEVERLAND' 1월 중순 공개
  • 성채 기자
  • 승인 2019.01.0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M2
사진=Mnet M2

[세컨드미러 성채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에 따르면 (여자)아이들과 함께 하는 신규 프로그램 '투 네버랜드(TO NEVERLAND)'가 1월 중순 방영한다.

'투 네버랜드(TO NEVERLAND)'는 화장품 브랜드 Kaja(카자)와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 그리고 (여자)아이들이 함께 하는 여행 리얼리티다.

(여자)아이들은 '투 네버랜드(TO NEVERLAND)'를 통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해 '브랜드 대상 올해의 신인여자아이돌', 'MGA 여자 신인상',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가수 부문 신인상', '멜론뮤직어워드 신인상 여자', 'KPMA 신인상'을 수상하며 신인상 4관왕을 비롯해 '2018 MAMA에서는 베스트오브 넥스트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휩쓸며 2018년 최고의 루키로 떠올랐다.

특히, 멤버 미연, 소연이 참여한 프로젝트 그룹 'K/DA'의 'POP/STARS'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억 뷰를 돌파 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Kaja(카자)'는 지난 2018년 9월 세포라 공식 판매를 시작으로, 전 세계 다양한 인종과 연령대의 피부 톤과 타입을 아우르는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미국에서 현지 소비자에게 새로운 K-뷰티 스타일의 메이크업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들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전 세계의 K-POP 팬들에게 K-뷰티를 더욱 가까이 접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한편,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색다른 프로그램 제작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갓세븐의 하드캐리',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 ‘릴레이댄스', 'MPD 직캠' 등 흥미로운 콘텐츠들로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미미박스는 뷰티 커머스 플랫폼 memebox.com과 자사 브랜드 Kaja(카자), I’M MEME(아임미미), PONY EFFECT(포니이펙트), I DEW CARE(아이듀케어) 등을 전 세계로 유통 하고 있는 뷰티 스타트업이다. 

성채 기자 secondmirror@naver.com
세상을 바라보는 두 번째 거울 ⓒSecond Mirr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