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첫 솔로 앨범 타이틀 'Blue'로 매력 보이스 선사
샤이니 온유, 첫 솔로 앨범 타이틀 'Blue'로 매력 보이스 선사
  • 김민아 기자
  • 승인 2018.12.0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세컨드미러 김민아 기자] 샤이니 온유가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Blue(블루)'로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사한다.

온유의 첫 번째 미니앨범 'VOICE(보이스)'는 12월 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되며, 타이틀곡 'Blue'를 비롯해 총 7곡이 수록돼있다.

타이틀곡 'Blue'는 올드팝 재즈 느낌의 R&B 곡으로, 가사는 고독한 감정을 푸른 바다에 빗대어 표현했다. 마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독특한 느낌을 선사해 색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온유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2곡의 작사에도 참여했다. 후회와 그리움을 담은 어쿠스틱 발라드 곡 '사랑이었을까(Illusion)', 기타와 보컬만으로 구성된 잔잔한 가을날의 청춘을 느낄 수 있는 '온유하게 해요(Shine On You)'는 온유의 감성을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오늘(4일) 0시 온유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Blu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온유의 첫 번째 미니앨범 'VOICE'는 12월 5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민아 기자 secondmirror@naver.com
세상을 바라보는 두 번째 거울 ⓒSecond Mirr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