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즈, 14일 미니 앨범 발매.. 타이틀곡 '척'
밴드 버즈, 14일 미니 앨범 발매.. 타이틀곡 '척'
  • 김민아 기자
  • 승인 2018.12.0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롱플레이뮤직 제공]
[사진=롱플레이뮤직 제공]

[세컨드미러 김민아 기자] 밴드 버즈(BUZZ)가 두 번째 미니 앨범 '15'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는 지난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오후 6시에 발매하는 미니 앨범 '15'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빈티지한 배경 위로 버즈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붙어 있다.

롱플레이뮤직 측은 "버즈가 데뷔 15주년을 맞이했다. 그동안 민경훈이 예능인으로서의 매력을 보여줬지만, 밴드 버즈의 보컬로 돌아왔을 때 진면목이 드러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하나와 같은 다섯이 뭉쳤을 때 비로소 밴드 버즈가 된다는 의미와 함께 데뷔 15주년을 기념한 중의적인 의미를 담아내 앨범명을 '15'로 정했다."라고 밝혔다.

버즈는 이번 미니 앨범에 특유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으며, 음악적 완성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현재 타이틀곡 '척'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민경훈이 직접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버즈는 지난해 첫 미니앨범 'Be One'을 발표했고,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은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어느덧 데뷔 15년 차, 버즈는 콘서트 무대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2015년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콘서트를 통해 편곡 없이 온전한 음악을 들려준데 이어서 2016년 '더 밴드(The Band)' 콘서트에서는 초기 버즈를 기억하는 팬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켰고 2017년 '저스트 원(Just One)'에서는 폭발적인 사운드와 히트곡을 쏟아내며 밴드로서의 진면목을 과시했다.

한편, 버즈의 연말 콘서트 'Thank You(땡큐)'는 12월 15일 부산을 시작으로 22일, 23일 대구, 31일 광주와 2019년 1월 12일, 13일 서울에서 진행된다.

김민아 기자 secondmirror@naver.com
세상을 바라보는 두 번째 거울 ⓒSecond Mirr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