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내년 1월 컴백 확정.. 업그레이드된 '청순 카리스마'
에이핑크, 내년 1월 컴백 확정.. 업그레이드된 '청순 카리스마'
  • 김민아 기자
  • 승인 2018.12.0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세컨드미러 김민아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새 음반으로 2019년 활동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핑크가 오는 1월 새 음반을 발매한다"며 "'1도 없어'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청순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핑크의 신선한 변화를 기대해달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에이핑크는 지난 1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 '2018 멜론 뮤직어워드'에서 "1월에 컴백하게 됐다. 열심히 준비 중이니 좋은 곡으로 인사드리겠다"며 직접 컴백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로써 에이핑크는 미니 7집 'ONE & SIX' 이후 약 6개월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게 됐다. 평소 공백기가 길었던 에이핑크가 예상보다 빠른 컴백 소식을 전하자, 팬들은 반색을 표하고 있다.

2011년 데뷔한 에이핑크는 '내가 설렐 수 있게', 'LUV', 'Mr. Chu', 'NoNoNo'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기며 '청순돌'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1도 없어'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더불어 에이핑크는 개인 활동에서도 높은 성과를 거두며 독보적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멤버들은 솔로 음반, 영화, 드라마,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맹활약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김민아 기자 secondmirror@naver.com
세상을 바라보는 두 번째 거울 ⓒSecond Mirr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