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영X김현수, 팬 향한 특별 선물 '프레젠트' 티저 이미지 공개
우진영X김현수, 팬 향한 특별 선물 '프레젠트' 티저 이미지 공개
  • 박상길 기자
  • 승인 2018.06.0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세컨드미러 박상길 기자] 스페셜 미니앨범 발매를 앞둔 우진영과 김현수의 마지막 단체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진영,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 2차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앨범 발매 임박을 알렸다.


사진 속 우진영과 김현수는 개인 티저 사진에서 보여준 각자의 개성은 물론, 두 사람만의 특별한 케미를 과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두 사람의 티저 이미지가 모두 공개됨에 따라 향후 공개될 콘텐츠들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우진영과 김현수는 오는 14일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를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앞서 JTBC '믹스나인'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두 사람은, 그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


이번 미니앨범은 팬들을 향한 특별한 '선물'인 만큼 다양한 색깔로 채워진다. 우진영과 김현수의 개인 솔로 트랙은 물론 두 사람의 컬레버래이션 트랙도 수록해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는 오는 14일 목요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며, 현재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박상길 기자 secondmirror@naver.com
세상을 바라보는 두 번째 거울 ⓒSecond Mirr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