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FAL] 가수가 직접 연출하고 연기한 5개의 앨범아트
[FAN FAL] 가수가 직접 연출하고 연기한 5개의 앨범아트
  • 크리스티
  • 승인 2020.02.0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리케이가 'Love Collage' 미니앨범을 냈었음

5개의 싱글앨범이 시리즈처럼 연결되어서 나온거!

보면 알겠지만,

영화의 한장면 탁 캐치한 느낌이 들고 고퀄이구

의미들도 다 있어


 

 

예전에 엘리케이가 직접 연출했다고

공계에서 글은 본거 같은데

영상으로 보니까 찐으루 그렇게 하심ㅇ0ㅇ..!!

→ https://youtu.be/5vZ2YkbjF_g



포토그래퍼, 스태프들이랑 같이 얘기하고 디렉봄


 


맨 처음은 'New Life' = 사랑의 설레는 시작



컬러랑 이런게 딱봐도 뉴라이프다



 

손에 쥔 웨지힐 신발이랑

노란 치마의 움직임을 통해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러 가기전의 두근거림?을

표현한거라고 함

 


두 번째는 'My Everything' = 사랑하는 이들의 달콤한 속삭임




이렇게 여러번해서 찍으심ㅋㅋㅋ


 

서로를 껴안는 그 순간을 찍은거

서윗하다 서윗해..❤️

 


세 번째는 'Love' = 깊게 스며드는 사랑




 

영상에 나오는 디자이너님 말로는

일반적인 사랑의 상황들을

영화의 한장면처럼 특별하게

표현하려고 노력한거라구.. 금손ㅠㅠ.ㅠ... ​

 


네 번째는 'Dawn' = 헤어지는 순간을 담담하게 마주함



 

처음에 이거 봤을때는 등밖에 안보였는데

스토리를 알면서 보니까

오른쪽에 남자 손도 보인댜..



등이랑은 반대되는 손의 방향으로 거리감 표현한거ㄷㄷㄷ ​

 

 

마지막으로 'The Shadow of Your Smile' = 사랑이 지나간 이후를 따스하게 어루어 만짐




 

찬란하게 눈부신 순간들은 어느새 끝이 나고

그자리에 남겨진 서로의 기억들을 성숙하고도

따스하게 어루만지며

영원히 사라지는 것은 없다는 내용인데..

사랑알못은 오늘도 글로만 배워갑니다...☆


 

⭐이렇게 싱글 하나하나에 내용들이 담겨있구

그게 조각처럼 맞춰져서 러브꼴라쥬가 되는거!⭐



 

아티스트가 직접 디렉보고 연기하고 하니까

진짜 하나하나 신경쓴게 넘모 보임ㅠㅠ


 

이런 세세한 비주얼이나 음악까지 다 합해서

ㄹㅇ 띵반ㅠㅠㅠㅠ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