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 오늘(1일) 발표
엑소 첸,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 오늘(1일) 발표
  • 김민아 기자
  • 승인 2019.10.0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5시, 네이버 V라이브로 카운트다운 라이브도 진행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세컨드미러=김민아 기자] 엑소 첸의 새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 (Dear my dear)'가 베일을 벗는다.

첸의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 (Dear my dear)'는 오늘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특히, 타이틀곡 '우리 어떻게 할까요 (Shall we?)'는 히트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업한 레트로 팝 곡으로, 가사에는 늦은 밤 상대방과 헤어지기 싫은 남자의 솔직한 마음을 표현했다. 또 첸의 트렌디한 보컬이 곡의 매력을 더해 올 가을 가요계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첸이 작사에 참여한 '그대에게 (My dear)',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전하는 발라드 곡 '고운 그대는 시들지 않으리 (Amaranth)', 사랑하는 이를 안을 때 느끼는 포근함을 노래한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 (Hold you tight)', 애틋한 고백이 담긴 발라드 '그댄 모르죠 (You never know)', 따뜻한 힐링 발라드 '잘 자요 (Good night)'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또한 첸은 오늘(1일) 오후 5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카운트 라이브도 진행할 예정. 라디오 DJ로 변신한 첸은 신곡 스포일러, 앨범 작업 비하인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김민아 기자 secondmirror@naver.com
세상을 바라보는 두 번째 거울 ⓒSecond Mirro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