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OneOf 연애잠금해제', 첫방 D-DAY…아이돌 리얼리티 새지평 연다
'OnlyOneOf 연애잠금해제', 첫방 D-DAY…아이돌 리얼리티 새지평 연다
  • 김민아 기자
  • 승인 2019.10.0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리원오브의 첫 단독 리얼리티, 오늘(1일) 오후 8시 Mnet에서 첫 방송
[사진=Mnet M2 제공]
[사진=Mnet M2 제공]

[세컨드미러=김민아 기자] 온리원오브의 첫 리얼리티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1일 오후 8시 Mnet을 통해 'OnlyOneOf 연애잠금해제' 1화를 방송한다. M2 디지털 채널에서는 한 시간 뒤인 9시에 공개된다.

타이틀부터 파격적인 'OnlyOneOf 연애잠금해제'. 아이돌의 숙명이라고 할 수 있는 '연애 금지'를 과감히 폐기했다는 뜻을 담았다. 앞서 티저, 1회 예고편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은 'OnlyOneOf 연애잠금해제'는 오늘(1일) 오후 8시 대망의 첫 항해를 시작한다.

고정 관념을 깬 새로운 시도라는 평가 속에 출발하는 'OnlyOneOf 연애잠금해제'. 총 8부작 여정에 앞서 프로그램을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관전포인트를 짚어봤다.

 

# 리얼리티의 새 이정표

엠넷 'OnlyOneOf 연애잠금해제'는 지난 5월 데뷔해 새로운 시도를 계속 도전하던 온리원오브의 리얼리티 버전이다. 

일상의 단면을 나열식으로 보여주던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명확하게 차별점을 뒀다. 아이돌 그룹에게 무언의 약속과도 같은 '연애 금지 조항'을 '해지'라는 장치를 통해 반전과 몰입감,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회차별 아이템이 아니라 전체를 관통하는 스토리라는 점도 이색적이다. 

제작진은 "틀에서 벗어난 구성이라 시청자들도 다양한 연애 시물레이션에 몰입하면 더욱 흥미로울 것"이라며 "회가 거듭될수록 솔직하고 거침 없는 온리원오브의 다양한 매력도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현실남친돌 도전기

'OnlyOneOf 연애잠금해제'는 현실남친돌 도전기와 같다. 무대 위에선 섹시하고 강렬한 아티스트, 팬들에게는 누구보다 로맨틱한 '남친'이 되고픈 온리원오브. 오롯이 음악과 무대에만 집중했던 이들이 여러 미션을 통해 숨어있던 연애력을 찾고, 남성적 매력을 업그레이드하는 과정을 담는다. 

첫 미션은 예고된대로 여심을 대표한 배우 박유나와 1:1 데이트다. 예고 영상에서 멤버들은 긴장과 설렘 속에 박유나와 대면하게되는데, 첫 만남부터 쉽지 않다. 과연 온리원오브와 박유나에게 어떠한 상황이 놓여지고 전개될지, 이를 통해 프로그램은 어떻게 흘러가게 되는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온리원오브의 신개념 리얼리티 'OnlyOneOf 연애잠금해제'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Mnet에서 방영된다.

김민아 기자 secondmirror@naver.com
세상을 바라보는 두 번째 거울 ⓒSecond Mirro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