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틱스, MV 비하인드 필름 오픈…"사랑스러운 여섯 소녀"
파나틱스, MV 비하인드 필름 오픈…"사랑스러운 여섯 소녀"
  • 김민아 기자
  • 승인 2019.08.2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프이엔티 제공]
[사진=에프이엔티 제공]

[세컨드미러=김민아 기자] 그룹 파나틱스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소속사 에프이엔티는 지난 2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파나틱스의 데뷔곡 'SUNDAY'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게재했다.

영상 속 파나틱스는 'SUNDAY'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등장했다. 이들은 더위 속에서도 설레는 표정으로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 특히 이날 안무가 배윤정도 파나틱스를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했다.

파나틱스는 "뮤직비디오를 정말 열심히 찍고 있다. 어떻게 완성될지 궁금하다"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아울러 쉬는 시간, 파나틱스는 카메라를 향해 'SUNDAY' 포인트 안무인 '시계 춤'을 즉석에서 선보였다. 또 윤혜는 "저와 지아이 언니가 무용을 전공했는데, 이를 접목한 동작들도 춤에 들어가 있다”며 시범을 보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SUNDAY'가 어떤 의미인지"라는 질문에 파나틱스는 "'SUNDAY'란 우리의 모든 것"라며 "'SUNDAY'가 팬 여러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파나틱스는 지난 6일 첫 번째 미니 앨범 'THE SIX'를 발표하고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김민아 기자 secondmirror@naver.com
세상을 바라보는 두 번째 거울 ⓒSecond Mirro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