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FAL] 롯데자이언츠 10년차 찐덕후 아이돌
[FAN FAL] 롯데자이언츠 10년차 찐덕후 아이돌
  • 크리스티
  • 승인 2019.06.1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 세븐어클락 정규 (착장은 MLB...)


 

일단 고향이 부산이고

2008년(?) 초딩때 롯데가 역전승을 했을때

짜릿함을 잊지못하고 입덕했다고함 (그뒤로 고...통....)



제일 좋아하는 선수는 故최동원선수 라고함




 

 

나는 야알못(?) 쪽에 속해서 잘 모르긴한데

애가 또박또박 얘기하고 찐냄새 제대로 나서 은근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자이언츠는 지금 10등 (= 꼴찌)



~부정하고 싶은 현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모르겠지만 이거 정신승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화에서는 응원가 불렀는데


 

생각해보니 작년에 이거 브이앱에서 불렀었음ㅋㅋㅋㅋ

(팬은 이렇게 롯며듭니다...)


https://twitter.com/loTAE618/status/1073042310663888896


다시 태어나면 야구선수 하고싶다고ㅋㅋㅋ


 

근데 보다보니...

약간 캐릭터 닮은거 같기도하고....ㅋㅋㅋㅋㅋ



 

좋아하는 팀이 롯데인거지

그냥 야구 자체를 엄청 좋아하는듯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