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오늘(10일) '트레저' 세 번째 시리즈 발표…'에이티즈표 썸머송'
에이티즈, 오늘(10일) '트레저' 세 번째 시리즈 발표…'에이티즈표 썸머송'
  • 김민아 기자
  • 승인 2019.06.10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사진=KQ엔터테인먼트]

[세컨드미러=김민아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신선한 콘셉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돌아온다.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에이티즈의 세 번째 미니앨범 'TREASURE EP.3 : One To All'(트레져 EP.3 : 원 투 올)이 공개된다.

미니앨범 속 타이틀 'WAVE'(웨이브)는 뭄바톤 장르와 컨트리 기타를 매시업 한 곡. '지금의 여정 앞을 덮쳐오는 모든 파도가 별 일 아니라는 듯 이 순간과 모험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또 다른 타이틀 'ILLUSION'(일루젼)은 재치 있는 가사와 트렌디한 안무가 돋보이는 힙합 리듬의 노래로, 키치하면서도 소년미 가득한 에이티즈의 모습을 담았다.

이외에도 'UTOPIA'(유토피아)와 'Crescent'(크레센트), 멤버 홍중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AURORA'(오로라), 'Dancing Like Butterfly Wings'(댄싱 라이크 버터플라이 윙스)가 수록곡으로 담겨 특별함을 더한다.

여름과 어울리는 밝은 분위기 가득한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는 에이티즈. 이들은 10일 오후 방송되는 컴백쇼 'ATEEZ: TREASURE MAP'(에이티즈: 트레져 맵)을 통해 활동 곡을 공개한다.

김민아 기자 secondmirror@naver.com
세상을 바라보는 두 번째 거울 ⓒSecond Mirro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