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마크X정우X해찬, 티저 이미지 공개…유니크+강렬 비주얼 '시선 집중'
NCT 127 마크X정우X해찬, 티저 이미지 공개…유니크+강렬 비주얼 '시선 집중'
  • 김민아 기자
  • 승인 2019.05.16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세컨드미러=김민아 기자] NCT 127이 멤버 마크, 정우, 해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NCT 127은 16일 각종 공식 SNS의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유니크하고 강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마크, 정우, 해찬의 티저는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NCT 127의 네 번째 미니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엔시티 #127 위 아 슈퍼휴먼)은 오는 5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이번 미니앨범은 타이틀 곡 'Superhuman'을 비롯해 총 6곡으로 구성돼 NCT 127의 풍성한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는 귀띔.

타이틀인 'Superhuman'은 다양한 EDM 요소가 어우러진 컴플렉스트로 댄스 곡이다. 개인의 잠재력을 깨닫고 긍정의 힘으로 꿈을 이루고자 한다면 누구든 '슈퍼휴먼'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시차(Jet Lag)'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소울풀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어반 R&B 팝. 멤버 마크가 랩 메이킹에 참여했으며, 가사에는 멤버들과 팬들이 느끼는 감정을 'Long Distance'에 빗대어 풀어냈다. 또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소셜 하우스(Social House)와 유명 작곡가 윌바트 '베도' 멕코이 III(Wilbart 'Vedo' McCoy III)가 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NCT 127의 네 번째 미니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은 5월 2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민아 기자 secondmirror@naver.com
세상을 바라보는 두 번째 거울 ⓒSecond Mirro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